본문 바로가기

학술정보원 행사/LIBRARY WEEK

제1회 밤샘독서 행사 ② 입장편

지난 11월 2일(금)~3일(토) 양일간 치뤄졌던
제1회 밤샘독서 행사 사진입니다.
이번은 두번째로 준비편입니다.

 

 

자.. 드디어 입장 시작입니다

 

접수부터 하구요. 기념품도 받습니다

 

기념품은 무릎담요. 밤샘 독서와 가장 어울리는 아이템이죠 ㅎㅎ

 

시작 전, 오늘 읽을 책들을 둘러봅니다

 

도서관에서는 이번 행사를 위해 특별히 100선의 읽을 책을 선정하였습니다.

 

 

 

 

 

카메라를 들이대니, 무릎담요 자랑을 하시네요. ㅎㅎ

 

시작 전 도란도란 정담을 나누고 있는군요

 

 

 

책 고르는 모습들이... 흡사 입시설명회 같은 ㅎㅎ

 

신중히 신중히 고릅니다.. 눈에서 레이저 나올 것 같다는

 

 

 

기존 서고에 있던 책도 같이 읽을 수 있습니다.

 

 

 

마치 사진 찍으라고 배치해두었네요.

 

배가 든든해야 밤새 책을 읽겠죠? ㅎㅎ